소식

하우빌드, 2024 하반기 건설사 경쟁입찰 시스템 세미나 개최

건축 정보의 비대칭성을 해소하는 하우빌드만의 혁신적인 시스템

하우빌드(HOWBUILD, 대표 이승기)는 2024년 하반기 세 차례에 걸쳐 건설사 공개경쟁입찰 시스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하우빌드의 공개경쟁입찰 시스템은 건축주가 건설사를 선택할 때 필요한 투명성을 보장한다. 건축주는 입찰 과정에서 건설사의 과거 평가, 견적 금액, 시공 기술력 등 다양한 요소를 비교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정보의 비대칭성을 해소해 보다 신뢰성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시스템은 건축 과정의 투명성을 높여 건축주와 건설사 모두에게 신뢰 기반의 협업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건축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하우빌드는 입찰 과정에서 건설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했다. 세미나에 참여한 건설사들은 "해당 시스템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입찰 준비가 가능해졌으며, 이를 통해 입찰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을 배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하우빌드 관계자는 “자사의 공개경쟁입찰 시스템은 건축 시장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핵심 솔루션”이라며 “우리는 건축 참여자 모두의 성장을 목표로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디지털 건축 혁신을 통해 건축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원문

하우빌드의 쉽고 안전한
건축 서비스 알아보기

건축 서비스 알아보기 배너

컨텐츠 모두 보기